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2 17:01
슬림9 Pick'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슬림9 Pick 편해브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2일 오후 5시 '슬림9 Pick' 편해브라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슬림9 Pick 편해브라 선착순 반값 프로모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슬림9 편해브라는 SHELRON원사로 제작하였습니다. SHELRON 원사란 스포츠 의류에 많이 쓰이는 흡한속건, ㅇㅇㅇ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기능성 소재입니다"라고 물었다.

퀴즈의 힌트는 '슬림9 Pick''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경량성'이다.

"슬림9 편해브라는 ㅇㅇ ㅇㅇ이 가슴아래를 편안하게 잡아주어 와이어가 없어도 격한 활동에도 올라가지 않습니다.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넓은밴딩'이다.

"브래지어 등 몸을 조이는 의복은 림프순환 및 ㅇㅇㅇㅇ 저하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의 정답은 '혈액순환'이다.

'슬림9 편해브라'는 5무 원칙을 내세워 와이어, 후크, 장식, 봉제, 어깨끈과 같이 불필요한 요소를 생략해 착용시 느끼는 불편함을 줄였다. 또 스포츠 의류에 많이 쓰이는 기능성 소재인 셜론 원사를 사용해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보다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