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4.23 10:49
(이미지 제공=한빛소프트)
(이미지제공=한빛소프트)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한빛소프트가 신작 '퍼즐오디션' 사전예약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에서도 시작했다.

퍼즐오디션은 '오디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만든 모바일 게임이다. 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인 3매치 장르 게임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등이 들어갔다. 50인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배틀로얄이 특징 콘텐츠다.

사전예약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퍼즐오디션 사전예약 전용 페이지나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 등에서 참여하면 된다.

더불어 퍼즐오디션 공식카페를 통해 '보물 단어 찾기'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정식 오픈 전까지 이어진다. 한빛소프트는 퍼즐, 스타, 패션 등 3가지 단어를 사진으로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린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30명을 뽑아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공식카페에서는 'N행시 응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퍼즐, 스타일, 재단실, 하트 등 제시어 4개에 맞는 N행시를 지어 올린 이용자에 역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퍼즐오디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식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열며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며 "출시 이후에도 공식카페가 또 다른 놀이의 장이 되도록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