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3 14:01
두피쿨리닉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라이프굿즈 두피쿨리닉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3일 오후 2시 라이프굿즈 두피쿨리닉 반값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집안의 당신을 위한 집콕 힐링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라이프 굿즈 두피쿨리닉은 빙하수와 천연 냉각수가 들어있어 열 있는 부위를 즉각적으로 쿨링해주는 OO OO OO 제품입니다. OO OO OO는 무엇일까요? (힌트 : 6글자,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퀴즈의 힌트는 '두피쿨리닉 반값'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셀프두피케어'이다.

"라이프 굿즈 두피쿨리닉은 즉각적으로 쿨링되면서 예민한 두피 환경이 개선되고 ㅇㅇ가 자라는 환경이 튼튼해집니다"의 정답은 '머리'이다.

"라이프 굿즈 두피쿨리닉은 이중잠금 시스템으로 빙하수와 냉각수가 흐르지 않습니다. 이는 ㅇㅇ ㅇ 시스템이라고 한다"의 정답은 '듀얼락'이다.

한편, 라이프굿즈(대표 맹서현)는 여름철에 두피열을 집에서 손쉽게 내릴 수 있는 제품인 두피쿨리닉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냉기를 효과적으로 두피에 전달하는 구조가 적용돼 실제로 두피의 온도를 내려줄 수 있다.

이어 머리를 시원하게 해주면 일반 건강은 물론 탈모 예방에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두피열이 많으면 탈모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도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