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3 15:01
기적의 진정크림 밀크터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서양송악 진정크림 기적의 진정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3일 오후 3시 서양송악 진정크림 '기적의 진정크림 밀크터치'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서양송악 진정크림 1+1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600만 캐시가 걸려있고 "기적의 진정 크림이라 불리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 OOO OO에 도움, 피부톤 개선, 피부 투명도 개선, 즉각 윤기 효과, 무자극 인증 등 8가지 임상 실험을 완료하여 수많은 후기들을 과학적으로 증명했습니다. O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서양송악 진정크림'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붉은기개선'이다.

"기적의 진정 크림이라고 불리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에 함유된 자연 유래 진정 원료 중 ㅇㅇㅇㅇㅇ 은 바다의 이슬이라 불리며 피부 진정 작용이 우수합니다"의 정답은 '로즈마리잎'이다.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최근 매일 마스크를 써서 자극받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효과적이며 물리적 손상에 대한 피부 진정 효과를 검증하기 위한 임상 실험에서 크림 사용 2주 후 ㅇㅇㅇ ㅇㅇ ㅇㅇㅇ이 61% 감소하는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ㅇㅇㅇ ㅇㅇ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경표피수분손실량'이다.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ㅇㅇ ㅇㅇ 지수 0.00을 받은 무자극 인증 크림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모두 사용할 수 있다"의 정답은 '피부자극지수'이다.

한편, 밀크터치 서양송악 크림은 출시하자마자 ‘기적의 진정크림’으로 불리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총 8가지 효능(피부 진정 효과, 홍조 완화, 피부톤 개선, 피부 투명도 개선, 즉각 윤기 효과, 무자극)에 대해 임상실험을 마쳤고 그 결과 8가지 분야에서 모두 효능이 있음이 인정되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크림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크림.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