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3 18:05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생애전환기별 맞춤 해결책을 제공하는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Returnup)’이 어버이날을 맞이해 CJ더마켓에서 오는 4월 13일부터 5월 3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부모님께 감사함을 담은 카네이션 꽃다발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CJ더마켓 내에 FLOWER EVENT가 표기된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 응모를 하면 된다. 응모자에 한해 100명을 추첨해 카네이션 꽃다발을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부모님뿐만 아니라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선물세트는 크게 2가지로 ‘리턴업 노르웨이 오메가3 듀오세트X2(8개월 분)’ 과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 선물세트X2개(6개월 분)’이 있으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은 눈의 침침함을 느끼거나 눈의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설계되어 어버이날 선물로 적합하다.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과 항산화 작용에 필요한 비타민 E를 주원료로 사용하여, 실속 있는 영양 설계를 갖췄다.

한편, 리턴업 노르웨이 오메가3는 EPA와 DHA를 500mg 함유하여, 혈행 건강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먹이사슬 하위에 속하는 작은 어종에서만 추출하여 중금속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부모님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CJ리턴업을 통해 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하며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