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4 09: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스테디셀러 브랜드, 판도라가 그랜드 론칭을 기념하며 새 모델 김희정이 등장하는 CF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판도라는 작년 가을 새 모델로 배우 '김희정'을 발탁했다. 판도라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힙(HIP)하고 스타일리쉬한 매력으로 밀레니얼 & Z세대에게 큰 호응을 받아온 김희정이, 완전히 달라진 판도라 다이어트를 대변하기에 적격인 모델이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20일 전격 공개된 판도라의 CF 영상에서, 김희정은 호주 브리즈번의 멋진 바다 풍경 속에서 서핑을 하며 춤을 추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핑과 댄스를 멋지게 해내기 위해, Before와 After 그 사이 치열함과 어설픔마저도 당당하게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김희정만의 건강한 매력을 한껏 뽐낸 것이다. 

판도라는 2020년 대대적인 브랜드 리인벤팅을 통해 '나 다운' 다이어트를 통해 매일매일 달라지는 모습에 만족하고, 다이어트의 과정 자체에 집중하는 진정한 다이어터들을 위한 신제품 5종을 론칭했다.

하루 1포 섭취를 통해 다이어트는 물론, 영양까지 고려하여 식이조절 중에도 영양균형을 맞출 수 있는 다이어트 영양제 '판도라 2020'과 피부와 라인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 필라테스나 요가를 즐기는 뷰티다이어터를 위한 '판도라 라인캐쳐', 탄탄하고 군살 없는 몸매를 위해 열심히 운동하는 다이어터들을 위해 체지방 관리와 지구력과 에너지를 케어 할 수 있는 '판도라 핏체인져', 물에 가볍게 톡 털어 넣어 마실 수 있어 간편하게 식이습관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판도라 슬림모먼티(T)', 오도독 씹는 맛이 일품인, 고소한 단백질 볼 '판도라 프로틴볼스'까지 다이어트 니즈별 맞춤 신제품 5종을 선보인다.

(주)뉴트리는 판도라의 그랜드 론칭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첫 구매고객 대상 신규회원 5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신제품에 대한 기대 댓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뉴트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