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5 01:32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TOP7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곡들을 음원으로 발매했다. 이번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3' 음원은 '사랑의 콜센타' 3회에서 TOP7이 부른 곡들이 수록되어있다.

'사랑의 콜센타 PART3' 음원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결승전에 진출한 최종 7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영일만 친구'와 '질풍가도'를 시작으로 임영웅의 '데스파시토', '상사화', 영탁의 '홍시', 이찬원의 '사랑찾아 인생찾아', '공', 김호중의 '희나리'가 수록됐다.

또한 정동원의 '열두 줄', '불효자는 웁니다', 장민호의 '목포행 완행열차', 김희재의 '나를 외치다', 영탁과 김희재가 함께 부른 '꽃'을 포함하여 총 13곡이다. 

특히, 임영웅의 '데스파시토' 무대는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임영웅이 부른 '상사화'의 원작자 안예은은 SNS에 인증샷을 올리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방송 이후 공개된 '데스파시토', '상사화' 영상은 100만 뷰를 나란히 돌파하여 또 한번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TOP7이 직접 불러주는 '사랑의 콜센타'를 오픈했다. '사랑의 콜센타'는 시청률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의 무대 영상까지 역대급 조회수를 기록하며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