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24 10:2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머스트잇이 24일부터 29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어버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스트잇은 가족 간의 정을 돈독하게 만들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 머스트잇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부모님께 사랑의 메시지를 10자로 남기면 된다. 

머스트잇은 각 40만원 상당의 남성용 구찌 지갑 3개와 여성용 프라다 지갑 3개를 경품으로 준비했으며, 매일 1명씩 추첨해 총 6명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머스트잇은 24일부터 29일까지 머스트잇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스트잇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는 고객이 ‘미리 준비하는 어버이날’ 이벤트 게시물을 댓글을 통해 소문내면 8명을 추첨해 22만원 상당의 ‘제이준 레드 미라클 리바이탈 토너 크림 듀오 세트’를 증정한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머스트잇에는 초고가의 명품뿐만 아니라 합리적으로 접근 가능한 가격대의 상품들도 다수 준비되어 있다”라며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가정의 달에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지갑, 클러치백, 가디건, 맨투맨, 스니커즈 등 최신 트렌드의 상품도 함께 살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