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4 12:01
쉐이빙부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바버501 쉐이빙부스터 피나지않는 면도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4일 12시 쉐이빙부스터 피나지 않는 면도크림 550만개 돌파기념 오늘만 반값!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쉐이빙부스터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국내최초 피나지 않는 쉐이빙크림! 상처없는 면도 뿐만 아니라 면도 후 피부케어까지 책임지는 쉐이빙부스터는 피부타입별 3가지 타입이있다. 그 중 레드타입의 주된 성분은 ㅇㅇㅇㅇ 오일"이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쉐이빙부스터 반값'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티트리잎'이다.

"국내최초 피나지 않는 쉐이빙크림! 상처없는 면도 뿐만 아니라 면도 후 피부케어까지 책임지는 쉐이빙부스터는 피부타입별 3가지 타입이있다. 그 중 옐로우타입의 주된 성분은 ㅇㅇㅇ나무오일 입니다"의 정답은 '비타민'이다.

"쉐이빙부스터는 문질러주는 것만으로 따뜻한 열을 발생시켜 빳빳한 수염을 연화시킬 수 있도록 개발된 마찰 ㅇㅇ제형입니다"의 정답은 '발열'이다.

"국내 최초 피나지 않는 쉐이빙크림 쉐이빙부스터는 면도날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도록 개발되었다. 면도 전 피부에 ㅇㅇ ㅇㅇㅇ을 형성하여 자극없는 면도가 가능하다"의 정답은 '오일보호막'이다.

한편, 바버501 쉐이빙 부스터 면도크림은 10가지 식물성 오일 컴플렉스가 피부에 오일 보호막을 형성해 면도날 자극으로부터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하는 제품. 가시성 높은 투명한 오일 밤 제형으로 피부에 최대한 밀착시켜 부드럽고 정확한 면도가 가능하다. 병풀 추출물 성분이 더해져 약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각질까지 관리해준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