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4 14:01
밀크터치 물광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밀크터치 물광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4일 오후 2시 밀크터치 물광앰플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밀크터치 물광앰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밀크터치의 대표제품, 글로시 모이스처 앰플은 판테놀, 글리세린, OOO을 함유해 겉광과 속광을 모두 잡아 3중 보습케어를 담당하는 보습 앰플의 끝판왕이라고 불립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퀴즈의 힌트는 '밀크터치 물광앰플'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알지닌'이다.

"글로시 모이스처 앰플은 건조하고 수분이 부족한 피부를 체질부터 개선해주는 앰플이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ㅇㅇㅇㅇㅇ 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있게 가꾸어 줍니다"의 정답은 '수분보호막'이다.

"글로시 모이스처 앰플은 판테놀, 글리세린, 알지닌, 센티드제라늄꽃오일 외 녹차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12가지 이상의 ㅇㅇ ㅇㅇ ㅇㅇ 을 함유하여 안전한 성분의 착한 앰플"의 정답은 '피부개선성분'이다.

"밀크터치는 Touch Your Heart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가지고 내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하지만 아직 많은 매장에서 테스트가 어렵기 때문에 제품 사용 후 불만족 하시면 구매 후 7일 이내 제품은 ㅇㅇㅇㅇㅇ해드립니다"의 정답은 '무조건반품'이다.

한편, 밀크터치 글로시 모이스처 앰플(물광앰플) 1+1 이벤트가 24일 진행된다. 물광앰플은 판테놀, 글리세린, 알지닌 등 3가지 성분이 각각 수분의 공급, 보호, 저정 기능을 담당한다. 밀크터치는 런칭 1주년을 맞이한 홍영기 뷰티 브랜드다.

'글로시 모이스쳐 앰플'은 물광 앰플 특유의 촉촉함과 산뜻함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8개월간 스무 번이 넘는 수정 과정을 거쳤다. 다가올 여름에도 촉촉함과 지속력이 유지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홍영기가 햇살과 습도가 강한 동남아로 날아가 수 차례 현장 테스트도 직접 진행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