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7 09:16
클렌즈밤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클렌즈밤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비욘드푸드 클렌즈밤이 27일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의 힌트는 '클렌즈밤'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이번 퀴즈에는 총 1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클렌즈밤 행운퀴즈 문제 "체질개선 영양제 클렌즈밤에는 어떤 유산균이 들어가 있을까요? 클렌즈밤에는 더 효과적인 체질개선 클렌즈를 위해 자연유래 식이섬유, 20배 농축 추출물 그리고 ㅇㅇ 유산균이 들어있습니다"라고 물었다. 실시간 정답은 '초유'이다.

"내 몸 안에서 터지는 고농축 체질개선 폭탄, 클렌즈밤은 ㅇㅇㅇㅇ 명의 고객님의 섭취데이터를 토대로 2년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한 체질개선 영양제입니다. 빈칸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9000'이다.

"클렌즈밤은 몸 속을 가볍고 상쾌하게 클렌즈해주는 성분이 무려 10가지나 함유된 체질개선 영양제입니다. 그 중 클렌즈밤 아웃의 성분으로는 ㅇㅇㅇㅇ, 노니, 깔라만시, 양배추, 알로에전잎이 들어가 있습니다"의 정답은 '새싹보리'다.

"클렌즈밤은 몸 속을 가볍고 상쾌하게 클렌즈해주는 영양소가 10가지나 함유된 체질개선 영양제입니다. 클렌즈밤 버닝의 성분으로 레몬밤, 히비스커스, 흰강낭콩, 초유유산균, ㅇㅇㅇ가 들어가 있습니다"의 정답은 '보이차'다.

"클렌즈밤에는 효과적인 체질개선 클렌즈를 위해 항산화와 독소 및 노폐물 제거에 좋은 새싹보리가 ㅇㅇㅇmg이 들어있습니다"의 정답은 '480'이다.

한편, 비욘드푸드는 세계 각국 바이오, 의학, 약학 분야의 과학자들이 모여 시작한 차세대 스마트 영양제 기업이다. 제품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세계 각국 명품 원료를 선별하고 AI 알고리즘을 통해 소비자의 행동 및 목적성을 분석하여 영양제를 설계한다.

클렌즈밤은 90000명의 고객의 섭취 데이터를 토대로 총 2년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더 강력해졌다. 클렌즈밤 버닝 속에는 레몬밤, 히비스커스, 초유 유산균, 흰강낭콩, 보이차 등이 들어있다. 또 클렌즈밤 아웃 속에는 새싹보리, 노니, 깔라만시, 양배추, 알로에전잎이 함유되어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클렌즈밤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클렌즈밤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