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7 10:12
수분맛집 나인위시스 <b>캐시슬라이드</b> 초성퀴즈.
수분맛집 나인위시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7일 오전 10시 수분맛집 나인위시스가 정인선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한 것을 기념해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날 캐시슬라이드는 "맛집요정 정인선이 찾은 ㅇㄷㅈ1위! ㅅㅂㅇㅍ"이라고 물었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4월27일(월요일) 단 하루만 선착순 종료 전 까지 참여 가능하다. 실시간 정답은 '압도적수분앰플'이다.

'나인위시스'는 최근 배우 정인선을 모델로 선정했다. 나인위시스는 새로운 뮤즈 정인선과 함께 주력 제품인 수분앰플, 하이드라 라인을 비롯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골목식당 출연자들의 상황에 공감하고 컨설팅 해주는 맛집요정 정인선의 이미지가 똑똑한 뷰티 컨설팅 나인위시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 생각한다”며 "정인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다양한 연령층에 친근하게 다가가 브랜드 이미지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인선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한 것을 기념하며 나인위시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4월 20일부터 ‘정인선의 수분맛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수분앰플인 ‘하이드라 스킨 앰플세럼’을 비롯한 하이드라 라인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나인위시스는 현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고민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개인별 피부타입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