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7 14:56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봄이 되면서 찾아온 자외선과 건조한 공기로 인해 피부 관리에 애로사항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봄철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주범으로 기미, 주근깨와 같은 피부색소침착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 

광대기미나 눈밑기미와 같은 기미 잡티는 노안의 원인이 되기도 하고 메이크업에도 방해가 돼 피부 관리에 큰 스트레스로 작용한다. 특히 봄철에는 건조한 공기로 피부 건조가 심해져 각질이 생기고 화장이 잘 받지 않는다.

이러한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기미잡티레이저와 같은 피부과 시술을 고민하기도 하지만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피부과에 내원하기 위해서는 금전적인 것은 물론 다른 측면에서도 부담이 된다. 특히 또한 기미잡티제거를 해도 우리의 몸은 항상 자외선에 노출돼 있기 때문에 일시적인 치료보다는 평소 꾸준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그렇다 보니 얼굴기미없애는방법으로 화이트닝크림이나 기미주근깨크림과 같이 집에서 기미없애는법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사람들 사이에서 최근 가수 미나가 네이버TV 뷰피의 법칙에서 전한 블랙아웃 미백크림 사용후기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미나는 현재 출연 중인 MBN 예능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서 40대 후반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백옥같은 피부를 갖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 받았다. 지난 2018년 연하의 배우자 류필립과의 결혼할 당시에도 미나 나이가 크게 이슈가 됐었다. 미나 류필립 나이차는 17세다. 

미나가 자신의 피부관리를 위해 사용한다고 밝힌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도 오를 정도로 사용자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도가 형성된 제품으로, 이미 앞서 많은 연예인들이 방송 등을 통해 기미크림 추천 시 소개하며 유명세를 탔다.

이 가운데 미나가 동안 피부로 꾸준히 관리해 온 피부관리 비결이 블랙아웃 미백크림이란 것이 알려지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미나는 네이버TV 뷰피의 법칙에 출연해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바르고 잔 다음날 피부가 확 달라진 걸 알 수 있다”며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바르고 메이크업을 하면 피부가 환해지면서 화장이 잘 먹는 걸 느낄 수 있다”고 사용후기를 전했다.

실제로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칙칙한 겉기미부터 피부 깊숙한 곳에 있는 속기미까지 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기미 임상시험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성분을 살펴보면 광대기미와 눈밑기미 등 기미 잡티 제거에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양골담초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얼굴하얘지는법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원하는 미백에 대한 효능 효과가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를 거쳐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미백크림이 건조하다는 단점을 안고 있지만 해당 제품은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도 사용하기 좋은 보습력을 갖추고 있다. 

잡티가 고민인 신체 어느 부위에나 사용해도 효과가 있으며 용량 역시 대용량이라 가성비면에서도 좋은 제품이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구매방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뷰티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