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28 09:4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청소연구소가 새 봄을 맞이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목적 클리너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청소연구소는오는 5월 10일까지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의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자체 개발한 다목적 클리너를 제공한다.

정기 서비스 고객은 물론 기간 중 1회 이용자도 모두 자동으로 응모 되며 12일 추첨을 진행, 당첨자에게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제공되는 청소연구소 다목적 클리너는 식물성 계면활성제인 코코넛, 항균이 우수한 유칼립투스, 식품첨가물 규격의 베이킹소다, 유자추출물 등으로 제작 돼 폼알데히드·벤젠 등의 유해물질 불검출 인증을 받았으며 욕실 및 주방 청소는 물론 집안 곳곳 청소에 폭넓게 활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청소연구소는 지난달부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고객 가정 내 살균 소독 서비스를 기본으로 실시해 왔다.

코로나19 대응 핫라인을 개설하고 상시적으로 매니저들의 건강 상태와 이동 동선 등을 파악하며 위생 교육을 강화하는 등 경쟁 서비스와 차별 점을 두고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고 있다.

연현주 생활연구소 대표는 “프리미엄 홈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목적 클리너를 개발, 제공하게 됐다”라며 “고객 가정 청소에 활용 할 수 있도록 청소매니저에 순차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