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8 11: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8일 오전 11시 지니어트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는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원물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첨ㄱ물 없는 ㅇㅇㅇㅇㅇㅇ 소금을 사용하였다"이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아몬드 블랙티'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히말라야핑크'이다.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는 고소한 아몬드 밀크와 향긋한 ㅇㅇ홍차의 조화로 만들어 깔끔하고 담백한 밀크티다"의 정답은 '우바'이다.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는 230ml 한 캔을 다 마셔도 ㅇㅇ 칼로리밖에 안되는 저칼로리 밀크티"의 정답은 '45'이다.

"아몬드블랙티는 설탕 대신 ㅇㅇㅇㅇㅇ로 건강한 달콤함을 살짝만 더해 달거나 걸쭉하지 않아 식후 입가심으로도 손색이 없는 밀크티"의 정답은 '알룰로오스'이다.

한편, 28일 지니어트와 키토제니는 아몬드 블랙티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몬드 블랙티는 아몬드, 우바홍차, 코코넛 MCT 오일, 히말라야핑크소금으로 만든다.

또 깐깐하게 선별한 원재료와 인위적인 향이 아닌 끝까지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달지않은 제품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공개.
지니어트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공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