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8 14:01
대나무 진정토너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대나무토너반값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8일 오후 2시 롭스 완판대란 진정토너 대나무토너 반값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대나무 토너에 함유된 2중 히알루론산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은 피부 OOO를 개선하고 고분자 히알루론산은 보습 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합니다. 분자가 작아 피부 속 깊이 침투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개선해주는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대나무 진정토너 반값'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속건조'이다.

"대나무 토너는 pH 5.5~6의 ooo 토너로 민감한 피부를 건강한 pH로 만들어 주는 저자극 토너입니다. 피부 pH밸런스를 조절 해주며 피부장벽 강화에도 도움이 되는 pH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약산성'이다.

"대나무 토너에 함유 된 피토그린샤워 콤플렉스는 ㅇㅇㅇㅇ를 발생시키는 숲에서 찾은 4가지 성분으로 삼림욕을 한듯 피부를 상쾌하게 진정시켜준다"의 정답은 '피톤치드'이다.

킵쿨의 수드 대나무 토너는 정제수 대신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수 85%를 담아내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며, 고분자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께 함유돼 피부의 겉과 속을 동시에 수분으로 채워주는 등 피부 안전성에 초점을 맞췄다. 

보습과 진정에 중점을 둔 수드라인의 대표 아이템인 수드 대나무 토너는 ‘숲에서 찾은 피부 힐링 레시피’ 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착한 성분과 뛰어난 기능으로 러브콜을 한 몸에 받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