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9 14:51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서울시 가산동에 위치한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주)에듀라인(대표 박영준)에서 자사 지식 공유 플랫폼, ‘올티칭’에 자기계발을 위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업로드 했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진행하며, 오프라인 교육보다는 인터넷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는 원격 교육이 선호돼 온라인 강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올티칭은 직장인, 대학생, 주부, 취준생 등 자기계발에 필요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준비했다.

IT, OPIC, 캐릭터드로잉, 공인중개사, MS Office, 외국어(일본어, 중국어, 영어, 독일어 등), After Effect CC,포토샵, 프리미어, AutoCAD, Android 개발 등 자기계발을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올티칭은 영상 강의 플랫폼으로 누구나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강의 영상으로 제작해, 강의 판매를 통해 수익까지 낼 수 있고, 신청과정이 간단하며 강의 주제는 제한이 없어 자신의 취미생활도 강의 영상으로 제작할 수도 있다. 때문에, 강사 또는 크리에이터로의 꿈을 가진 직장인, 학생, 주부 등 자신의 재능이나 취미를 살려 추가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또 영상 촬영에 어려움을 겪는 강사분들을 위해 클래스 개설을 위한 촬영 강의실을 지원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또 담당 에디터를 배정, 해당 강의 광고 및 홍보 지원 등 초기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솔루션도 제공한다.

올티칭을 서비스하는 ㈜에듀라인은 기업 교육 전문 에듀라인컴퍼니, 학점은행제 평생교육기관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또한 운영하고 있다. 에듀라인컴퍼니는 법정 필수 온라인 교육은 물론, 산업 안전 보건교육,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또한 진행하고 있다.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의 경우 학점은행제 및 원격 평생교육과정을 서비스하며 담당 플래너 시스템으로 높은 합격률을 유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