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29 15:0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크로키닷컴이 운영하는 1등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첫 광고 모델로 배우 한예슬을 전격 발탁하고 쇼핑의 다양성을 주제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예슬은 평소 다양한 패션 스타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슈퍼모델 출신이자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 여배우다.

크로키닷컴은 늘 새로운 시도를 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고, 입고 싶은 옷을 자유롭게 코디하는 한예슬의 다채로운 매력과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다양성’과 ‘원하는 옷을 쉽게 찾는다’는 지그재그의 브랜드 핵심 가치와 일치한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한예슬은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바탕으로 배우에서 크리에이터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10대부터 20대, 30대 이상까지 폭 넓은 연령층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지그재그는 외적인 아름다움을 떠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여성들의 새로운 ‘뮤즈’로 떠오른 한예슬이 소비자들에게 큰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캠페인은 오는 5월 4일 유튜브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8일 TV 광고 온에어 등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행될 계획이다.

서정훈 크로키닷컴 대표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 향상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온 지그재그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대에 인지도를 높이며 대중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