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02 00:21
'더 킹 : 영원의 군주'이민호♥김고은 (사진=CJ ENM)
'더 킹 : 영원의 군주'이민호♥김고은 (사진=CJ ENM)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하성운의 명품 보컬이 이민호 김고은 커플의 직진 로맨스에 힘을 더한다. 

SBS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극본 김은숙/연출 백상훈, 정지현/제작 화앤담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2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OST인 하성운의 ‘I Fall In Lov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I Fall In Love’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달콤하게 고백하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가사는 벅차오르는 감정을 한층 고조시킨다. ‘호텔 델루나’ OST 먼데이키즈X펀치의 ‘Another Day’, ‘냄새를 보는 소녀’ OST 로꼬X유주(여자친구)의 ‘우연히 봄’ 등을 작곡한 Noheul(노을)과 똘아이박(Krazypark)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가창을 맡은 하성운은 자신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을 시작할 때 설레는 느낌을 잘 표현했다. ‘더 킹’에서 이곤(이민호 분)이 정태을(김고은 분)을 향한 애틋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하성운의 목소리는 이 운명적인 ‘직진 로맨스’에 힘을 실어준다.

최근 ‘더 킹’이 이을 커플의 본격적인 로맨스를 그리고, 다양한 복선들로 한층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치고 있는 만큼 하성운이 가창에 참여한 OST 역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 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 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들며 펼치는 공조를 담아내는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하성운이 부른 SBS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OST Part 5 ‘I Fall In Love’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하성운은 세 번째 미니앨범 컴백을 위해 준비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