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5.04 09:3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와이드모바일이 온라인 교육용으로 국내용 와이파이도시락을 경기도 및 충청도 교육청 산하 초중고 및 전국 다수 학교에 1만 대 이상 납품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이 일상화되면서, 원활한 데이터 사용을 위해 추가 데이터 기기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와이파이도시락의 경우, 별도 약정이나 설치 없이 택배로 수령 반납할 수 있고, 사용자가 원하는 기간에만 대여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노트북, 태블릿 등 여러 기기에서 동시 사용이 가능하고, 차량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어 온라인 수업이나 재택근무, 캠핑 등 다양한 용도를 위한 추가 데이터 기기로 인기가 높다.

대용량의 LTE 고속 데이터를 제공하고, EBS 교육 콘텐츠의 경우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특히 온라인 수업 필수품으로 이용객이 늘고 있다는 설명이다.

와이파이도시락은 해당 타깃에 맞는 상품을 다양화하여 고객을 찾아갈 계획이다. 

변경된 상품은 하루 1GB, 3GB, 10GB로 용량을 다양화했다. 모든 국내 상품은 1일 제공 용량 이상 사용 시 저속으로 무제한 사용 가능하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이번 국내 상품 추가를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와이파이도시락 PC 사이트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다음 달 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용 기간은 6월 말까지로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여 예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