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5.04 09:48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제품컷. (사진제공=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제품컷. (사진제공=헤라)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의 신제품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를 출시했다.

헤라는 올해 초 입술의 선과 결을 살리면서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MLBB’ 콘셉트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을 선보였다. 해당 라인은 출시 이후 대표 색상이 계속 품절되는 등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새로 출시한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는 매트한 제형으로 향신료에서 영감을 얻은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타고난 듯 자극적이고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플럼핑 기능이 특징이다.

4월 말 온라인 선출시 제품이 전량 완판됐으며 SNS 등을 통해 “매트한 립 제형이면서도 맑은 수채화 같은 발색을 지녔다”, “기존의 밤, 글로스 제품과는 다른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었다”는 등의 고객 반응도 얻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볼륨 있는 립 스타일을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인체적용시험 결과 입술의 주름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으며 사용 후 3일간 효과가 지속돼 입술을 항상 매끈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가꿔준다“고 설명했다.

공식 출시 전부터 인기를 끌었던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제품은 5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리따움, 세포라,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카카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