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5.06 11:49
파리바게뜨 가정의달 기획 제품들. (사진제공=파리바게뜨)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파리바게뜨가 가정의달을 맞아 '우리 함께 꽃길만 걸어요'를 주제로 한 기획 제품 20여 종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들에는 영국 유명 삽화가 '레이철 코커'가 그린 그래픽 디자인이 들어갔다.

케이크 대표 제품은 딸기 요거트 크림과 생크림이 들어간 '화이트 러브플라워', 화이트 스폰지 케이크에 딸기잼과 카네이션, 손가락 하트 모양 장식이 들어간 '핑거하트케이크', 커스터드 크림 케이크시트 위에 깜짝 메시지 장식물을 올린 '서프라이즈 꽃길 케이크' 등이다.

케이크 제품에는 '꽃길'이라는 주제에 맞춰 카네이션, 장미 등 꽃장식과 함께 감사·사랑을 표현한 한글 문구가 올라갔다.

프리미엄 롤케이크도 선보인다. 프랑스산 버터와 통단팥이 어우러진 '앙버터롤', 망고와 파인애플이 들어간 '망고파인애플 파운드', 트로피칼 애플망고에 크림이 얹어진 '애플망고 롤케이크'가 나왔다.

전통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서산 감태, 고창 땅콩, 가평 잣으로 만든 '정일품 전병', 팥, 수정과, 쌍화차 맛으로 구성된 전통 차 디저트 '다과 양갱', 밤, 팥, 파인애플과 홍삼으로 만든 양갱세트 '양갱미감' 등이 출시됐다.

파리바게뜨는 가정의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 서비스 파바 딜리버리는 오는 10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1만2000원 이상 배달 주문한 고객에 최대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앱에서는 오는 10일까지 2만원 이상 케이크를 사면 4000원 혜택 쿠폰, 1만2000원 이상 선물류 구매 시 3000원 혜택 쿠폰을 증정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제품의 맛과 포장 디자인으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