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06 13:59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토익, 토플, 아이엘츠 학원 및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가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GRE 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해커스는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를 양성하고, 해커스 교육그룹의 모토인 나눔의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제19회 해커스 장학생 ‘Hackers Bridge Scholarship’을 모집해 유학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라고 밝혀 미국 유학, 중국 유학 등 유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가 진행하는 토플·아이엘츠·GRE 설문조사 이벤트는 해당 유학 시험을 본 응시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자신이 본 시험의 설문조사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자신의 성적표를 이미지로 첨부해 시험 응시를 인증하고 설문조사에 응답하면 된다. 설문조사는 토플·아이엘츠·GRE 시험과 관련된 간단한 문항으로 구성됐으며 5분 내외로 응답을 마칠 수 있다.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영문서류집(*PDF), SOP 특강 영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BHC 후라이드 반 양념 반+콜라 1.25L 기프티콘도 증정(*5명)할 예정이다. 본인의 토플·아이엘츠·GRE 시험 공부비법을 자세하게 작성할수록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져 많은 수험생이 자신의 공부비법에 대해 상세하게 작성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3일(수)까지 진행된다.
 
한편, 해커스는 2020년 제19회 해커스 장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제19회 해커스 장학생 지원대상은 2020년도 해외 대학(원) 어드미션을 받은 해커스어학원 수강생 또는 해커스 패밀리 사이트 이용자이다. 해커스 장학금 신청은 5월 31일(일)까지 모집하여 6월 12일(금)에 최종 선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우해커스 사이트 내 지원서를 다운받은 후 메일로 제출하면 1차 합격자들에 한하여 개별 안내된다. 이후 1차 합격자는 추가 서류를 우편으로 제출하고, 이를 통해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해커스 장학생은 Hackers Alumni 장학생과 Hackers Family 장학생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각 2명씩 총 4명을 선발해 1인당 미화 10,000달러를 지급한다. 해커스어학원을 수강한 이력이 있는 수강생은 Hackers Alumni에 지원할 수 있고,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해커스영어, 고우해커스 등 해커스 사이트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사람은 Hackers Family 전형에 지원할 수 있다. 중복 지원도 가능해 해커스어학원 수강생은 Hackers Alumni와 Hackers Family 전형 모두 지원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 관계자는 “해커스 장학생 ‘Hackers Bridge Scholarship’은 해커스 아카데미아 공동체 형성에 기여하고, 사회로부터 받은 혜택과 호의를 다시 돌려주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조성됐다.”며, “해커스는 ‘나눔의 철학’과 같은 해커스의 교육철학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더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세계적인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전했다.
 
토플·아이엘츠·GRE 설문조사 이벤트와 해커스 장학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우해커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