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5.06 16:34
(이미지 제공=한빛소프트)
(이미지제공=한빛소프트)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한빛소프트의 신작 '퍼즐오디션' 사전예약 신청자가 30만 명을 돌파했다.

퍼즐오디션은 온라인게임 '오디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3매치 장르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 댄스, 패션, 커뮤니티 기능 등이 들어갔다. 실시간 1 : 1 배틀과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 스타콘테스트 등이 특징 콘텐츠다.

퍼즐오디션 사전예약은 이벤트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사전예약 30만 돌파에 따라 정식 오픈 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의상 제작 아이템인 빨간옷감·파란옷감·녹색옷감 각 30개와 게임 재화 1만덴, 실타래 2개, 의상뽑기티켓 1장, 사전예약 전용 날개의상 1개 등 보상을 줄 계획이다. 

사전예약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3대),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30장),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300개)를 지급한다. 사전예약 신청 시 '한빛온' 아이디를 추가로 입력한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000원권(200개)을 증정한다.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배틀로얄 모드가 더 전략적인 방향으로 바뀐다. 이용자는 배틀로얄 내 공격 타깃을 보다 명확하게 설정할 수 있게 된다. 모두가 동일하게 쓸 수 있는 특수기술도 나온다.

스토리모드의 모든 단계를 깬 뒤 참여할 수 있는 최고 난이도 콘텐츠 '마스터 챌린지' 시스템이 등장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이용자 의견을 반영하는 동시에 공개하지 않았던 새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작업을 진행 중이다"라며 "사전예약을 통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