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20.05.07 10:30
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핀크 사무실에서 콘텐츠웨이브 정욱 센터장(좌), 하나카드 안광재 본부장(중간), 핀크 전재식 본부장(우)이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핀크)
전재식(오른쪽) 핀크 본부장이 지난 6일 정욱(왼쪽) 콘텐츠웨이브 센터장, 안광재 하나카드 본부장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핀크)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핀크는 하나카드, 콘텐츠웨이브와의 전략적 제휴로 핀테크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결합한 혁신 서비스 출시에 나선다.

핀크는 지난 6일 서울 중구 사무실에서 하나카드, 웨이브와 함께 공동 상품 기획,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3사는 핀테크와 금융, OTT가 결합된 신개념 서비스를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3사 공동 제휴로 핀크 고객은 편리한 금융 생활을 위한 핀테크 서비스는 물론 최근 여가, 문화생활의 트렌드가 된 다양한 콘텐츠 시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핀크는 전월 사용 금액에 따라 웨이브 이용권 결제 금액을 캐시백으로 제공하는 제휴카드를 이달 내로 출시하는 등 협력사의 자산을 최대한 활용해 고객 혜택을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핀테크 서비스로 금융은 물론 생활 전반에서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며 “고객 혜택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금융기관 외에도 산업군을 넘나드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선보일 향후 핀크의 파괴적 행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