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07 11:12
무신사 스탠다드가 더 감사합니다 랜덤쿠폰 이벤트.
무신사 스탠다드가 더 감사합니다 랜덤쿠폰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가 더 감사합니다'가 랜덤쿠폰 이벤트를 7일 공개했다.

이날 무신사 측은 "5월 7일 오후 12시에 랜덤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라고 밝혔다.

첫 번째 문제 "'한정 수량 특가' 리스트 중 여덟 번째 상품인 '릴렉스 핏 크루 넥 티셔츠'의 컬러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그레이쉬블루'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6만원 구매 시, 사은품으로 드리는 '손 소독제'는 매일 선착순 몇 개 증정할까요?"의 정답은 '1000'이다.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가 더 감사합니다' 랜덤쿠폰은 퀴즈는 오후 12시부터 선착순 5만명 한정으로 최대 80% 할인된다.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11일까지 최대 83% 할인하는 상반기 고객 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더 감사합니다'는 타이틀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른 무더위에 입기 좋은 반소매 티셔츠, 반바지 등 신상품부터 베스트셀러, 역시즌 제품까지 2300여 개 상품을 총망라해 할인 판매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행사 5일 간 100여 개의 상품을 매일 4시간마다 할인하는 타임 특가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오버사이즈 크루 넥 티셔츠 △라이트웨이트 와이드 밴딩 슬랙스 △오픈칼라 쇼트 슬리브 셔츠 △코튼 웨빙 벨트 쇼츠 △스웨트 셔츠 등이다. 또한 요일마다 품목별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늘만 이 가격' 특가도 선보인다. 

이번 감사 세일을 기념해 '땡스 박스 (THANKS BOX)' 래플 이벤트도 실시한다. 20만 원 상당의 무신사 스탠다드 인기 제품을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어 최대 8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와 다양한 구매 사은품도 제공한다. 
 

무탠다드 랜덤쿠폰 실시
무탠다드 랜덤쿠폰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