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08 00:37
'꼰대인턴' 한지은 (사진=MBC)
'꼰대인턴' 한지은 (사진=MBC)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꼰대인턴' 한지은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맡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으로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한지은은 극 중 스트레스를 받거나 어딘가 집중할 때면 남몰래 간식을 먹는 먹깨비 신입인턴 이태리 역을 맡아 열정 만수르와 의기소침을 오락가락하는 널 뛰는 감정 기복으로 20대 취준생 및 사회 초년생들의 심리를 대변할 것을 물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가한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7일 공개된 사진 속 한지은은 과감한 투톤 헤어스타일과 비글미 넘치는 표정을 바탕으로 캐릭터와 최적화된 싱크로율을 선보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분주한 촬영 현장 한가운데서도 대사와 동선 하나 놓치지 않으려는 집중이 담긴 눈빛으로 이번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꼰대인턴’은 오는 20일(수) 밤 8시 5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