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08 01:29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사진=미스터트롯 SNS)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사진=미스터트롯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별명(?)이 눈길을 끈다.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6일 "당신의 #천생연분 톱7이 갑니다! 비타민 랩#정동원 국민학교 동창 #장민호 아기기린 #이찬원 완벽7 #영탁 희며든다 #김희재 텐션 폭주 #임영웅 믿고 듣는 #김호중. 모두가 다 #천생연분#솔리드#사랑의콜센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7명이 솔리드의 천생연분을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들은 완벽한 가창력과 댄스로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7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회에서는 '재도전 도전장'을 내민 레인보우와 '불꽃 튀는 데스매치'를 벌였다. 또 전 세계에서 신청곡과 사연이 쏟아졌다. 특히 트롯맨들은 "'미스터트롯' 콘서트로 미국 공연을 가게 되면 꼭 만났으면 좋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