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08 01:03
'슬기로운 의사생활' 유연석·조정석·정경호·전미도·김대명 (사진=유연석 SNS)
'슬기로운 의사생활' 유연석·조정석·정경호·전미도·김대명 (사진=유연석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유연석이 99즈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유연석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슬기로운의사생활 #99즈 미공개컷 ❤️"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한 유연석, 조정석, 정경호, 전미도, 김대명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안경을 쓰지 않은 전미도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현빈도 최근 SNS에 "#슬기로운의사생활"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어딘가를 응시하는 그의 모습이 외로워 보인다.

한편, 7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9화에서 예상치 못한 관계의 갈등과 변화를 맞이하게 된 정경호와 유연석의 모습이 시청자의 시선을 끈다.

준완(정경호 분)은 "넌 결혼 생각은 전혀 없구나"라고 담담하게 말하고, 익순(곽선영)은 "사귀기 전부터 결혼 생각은 없다고 했다"라고 답한다.

또 거짓말로 데이트 신청을 거절한 정원(유연석 분)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겠다고 말한 겨울(신현빈)도 호기심을 높인다.

신현빈 (사진=SNS)
신현빈 (사진=SNS)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