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5.08 09:1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스마트스터디가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구단과 제휴를 통해 ‘NC 다이노스 X핑크퐁 레드렉스’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핑크퐁 레드렉스’는 스마트스터디의 신규 캐릭터로 타라노사우루스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NC 다이노스 팀의 메인 마스코트인 공룡 캐릭터 ‘단디’, ‘쎄리’와 함께 팀을 이뤄 NC 다이노스의 승리를 응원한다.  

제휴를 통해 스마트스터디는 글로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기상어’를 NC 다이노스의 팀 응원가로 제공한다. 

올 시즌 매 홈경기마다 NC 다이노스의 응원가로 불려질 예정이다. 이 곡은 작년 미국 프로야구 팀 ‘워싱턴 내셔널스’의 응원가로 사용되어 미국 야구팬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핑크퐁 레드렉스'는 오는 5월 8일, NC 다이노스의 홈구장인 창원NC파크에서 ‘단디', ‘쎄리'와 함께 개막 시구 영상에 등장할 예정이다.

NC 다이노스의 어린이 팬들을 위한 2D 애니메이션 콘텐츠 ‘야구가 좋아’와 구단 선수들이  ‘아기상어’ 에 맞춰 신나는 율동을 선보일 ‘아기공룡’ 콘텐츠도 발표될 예정이다.

김민석 스마트스터디 대표는 “전 세계 스포츠가 멈춘 상황 속에서 한국 프로야구 개막에 글로벌 스포츠 팬들의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며, “지난 시즌 MLB 우승에 이어 올 시즌 NC 다이노스의 우승에 기여하고 NC 다이노스 구단 가족 팬들에도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