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진혁 기자
  • 입력 2020.05.08 09:50

밀크씨슬 추출물 130㎎ 함유…단 1병으로 일일 섭취량 충족

(사진제공=빙그레)
 간편한 닥터캡슐. (사진제공=빙그레)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빙그레가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한 신제품 '간편한 닥터캡슐'을 출시했다.

회사 측은 "닥터캡슐은 이중캡슐 유산균으로 일반 비피더스 유산균 대비 1000배 더 살아서 장까지 가는 이중캡슐 발효유"라고 설명했다.

프로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해 소비자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한 제품이 '간편한 닥터캡슐'이라는 설명이다.

밀크씨슬 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간편한 닥터캡슐'은 130㎎의 밀크씨슬 추출물을 첨가해 단 1병으로 밀크씨슬 일일 섭취량 기준을 충족한다. 히말라야 고산지대 청정지역에서 자라나는 야생 프리미엄 밀크씨슬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빙그레는 닥터캡슐 광고 모델로 연세세브란스병원 가정의학과 교수인 인요한 박사를 작년에 이어 한번 더 기용했다.

회사 측은 "한국 의료계에 대한 기여도가 높은 인요한 박사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을 더욱 견고히 해 나가고 있다"면서 "닥터캡슐 브랜드의 인지도와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빙그레 담당자는 "기존의 닥터캡슐이 장 건강에 도움이 됐다면 '간편한 닥터캡슐'은 이중캡슐 프로바이오틱스로 장건강 뿐만 아니라 일상의 활력까지 생각한 발효유"라며 "모든 소비자들이 닥터캡슐로 건강하고 힘찬 하루를 보내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