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08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진행.
몬스터클리어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8일 오전 10시 '몬스터 클리어겔' 2+2, 4+4 이벤트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6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몬스터 클리어 겔을 부착면이나 물체 표면에서 깔끔하게 제거하려면 부착면과 ㅇㅇㅇㅇ 잡아당겨서 제거해야 합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몬스터 클리어겔'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평행하게'이다.

두 번째 문제 "벽에 부착한 후 부착된 면을 엄지손가락으로 강하게 OO초 이상 골고루 압착하여 사용합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0'이다.

"몬스터 클리어 겔은 부착표면과 물체에 오물, 먼지, 코팅, 재질등 많은 변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한하중을 기준치로 하여 더욱 OOO O으로 안전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OOO 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모두 붙여서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넉넉한양'이다.

몬스터 클리어겔은 8일 단 하루! 2+2, 4+4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클리어겔은 초기 부착할 시 적정온도(21도~38도)에서 사용해야 한다. 부착하는 표면이 벽지, 부서지기 쉬운 표면, 특수 코팅 표면, 수분과 유분이 있는 표면에는 사용을 금한다. 또 먼지, 지문, 오늘을 깨끗이 제거하고 사용하면 좋다.

더욱더 강한 접착력을 원한다면 벽에 몬스터 클리어겔을 부착한 후 엄지손가락으로 힘껏 눌러 5초 이상 밀착시켜주고 72~96시간 후에 원하는 물체를 부착한다. 또 부착 전에 가볍고 파손 위험이 없는 제품으로 먼저 테스트 한 후 사용해도 좋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몬스터 클리어겔 이전 문제 정리]

"몬스터 클리어 겔은 2019년 11월에 출시한 이후 5개월 만에 ㅇㅇㅇㅇㅇ개 판매를 돌파했다"의 정답은 '60000'이다.

"몬스터 클리어 겔은 부착 후 제거 시 90도로 ㅇㅇㅇㅇ 제거하면 흔적없이 깔끔하게 제거됩니다"의 정답은 '비틀어서'이다.

"몬스터 클리어 겔은 집안의 ㅇㅇㅇㅇ 을 극대화 합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공간활용'이다.

"몬스터 클리어 겔은 제품에 자신이 있어 구매 후 사용하셨더라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OO일 이내 환불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0'이다.

"몬스터 클리어 겔은 괴물같은 접착력으로 아주 무거운 ㅇㅇㅇ 6병도 부착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ㅇㅇㅇ에 들어가는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2리터'이다.

"괴물같은 강력한 접착력의 몬스터 클리어 겔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21~38도 사이의 ㅇㅇㅇㅇ에서 사용해야 하는데요"의 정답은 '적정온도'이다.

몬스터 클리어겔 2+2 4+4 이벤트.
몬스터 클리어겔 2+2 4+4 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