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08 15:00
닥터시드X유연석의 슬기로운 샴푸생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진행.
닥터시드X유연석의 슬기로운 샴푸생활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진행.

8일 오후 3시 '닥터시드X유연석의 슬기로운 샴푸생활' 50% 반값할인!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한방울로 경험하는 OOOOOOO,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는 쓰던 샴푸 그대로 두피케어를 할 수 있는 샴푸 첨가제입니다. O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7글자)"이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닥터시드X유연석의 슬기로운 샴푸생활'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샴푸업그레이드'이다.

"탈모케어, 지성두피케어, 비듬케어로 구성되어 있는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는 ㅇㅇㅇㅇㅇ 보고, 두피피지개선 테스트, 두피 각질개선 테스트를 완료한 인정받은 제품"의 정답은 '탈모기능성'이다.

"닥터시드는 오늘 하루만 최초로 균일가 ㅇㅇㅇㅇ원의 최저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4900'이다.

"자연에서 찾은 성분을 오롯이 담아 일상에 건강한 변화를 주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닥터시드는 2019년 ㅇㅇㅇ ㅇㅇㅇ 1위를 하였습니다"의 정답은 '소비자만족도'이다.

한편, 배우 유연석이 라이프 케어 브랜드 ‘닥터시드(Dr.SEED)’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닥터시드’는 신개념 두피 케어 제품인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의 신규 모델로 유연석이 촬영한 첫 TV CF를 공개했다.

닥터시드 측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유연석이 소아외과 조교수로 천사 같은 성품의 의사 선생님을 연기하며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자연에서 찾은 성분으로 건강한 변화를 주는 라이프 케어 브랜드인 닥터시드의 브랜드 가치 역시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