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5.08 15:41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엔씨소프트가 2020년 하계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게임 개발, 서비스 플랫폼 개발, 게임 인공지능(AI), 스피치 AI, 비전 AI, 지식 AI, 언어 AI, 데이터 엔지니어링, 게임 기획, 컨셉 아트, 서비스 UX 기획,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획, 개발 관리, 게임 사업, 시큐리티 엔지니어링, 시스템 엔지니어링, 인사, 홍보 등 총 18개다. 

지원을 희망하는 이들은 오는 21일 오후 2시까지 엔씨 채용 사이트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서류 전형 결과는 오는 28일 발표된다. 서류 전형 합격자들은 이어 온라인 인성 검사(NC TEST)와 면접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7월 초부터 7주간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채용연계형이다. 우수 수료자에는 '엔씨 플래그십' 제도를 통해 장학금과 2021년도 신입사원 입사 기회가 주어진다.

엔씨는 다양한 비대면(언택트) 방식으로 채용정보를 제공한다. 오는 12일, 13일에는 이틀간 온라인 1대1 직무상담회가 열린다.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을 통해 모집 분야별 선배 사원과 1대1 화상 대화를 할 수 있다. 

또 네이버 취업 카페 '독취사'를 통해 채용 담당자와 온라인 서면 인터뷰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인턴 채용전형과 근무환경, 지원서 관련 질문사항과 팁 등 정보를 알려준다. 오는 13일까지 카페 내 상담 게시물에 질문을 남기면 15일 채용 담당자가 답변을 별도 포스팅할 계획이다.

인턴십 프로그램 소개, 인턴 선배 인터뷰, 질의응답 리뷰 등 3편의 채용 정보 영상도 공식 SNS 채널에 올라올 예정이다.

구현범 엔씨 최고인사책임자는 "다양한 방식으로 채용정보를 소통해 우수한 이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엔씨와 함께 최고의 작품을 만들어나갈 도전정신 넘치는 지원자들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