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20.05.11 14:01
(사진제공=하나금융투자)
(사진제공=하나금융투자)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6월 30일까지 ‘All Hana ELS’ 비대면 특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금융투자에서 매주 선보이는 공모형 ELS 상품들을 모아 놓은 ‘All Hana ELS’의 상품을 가입하는 하나금융투자 및 하나은행 연계 계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All Hana ELS의 특판 ELS는 하나금융투자에서 발행하던 기존 ELS보다 높은 쿠폰을 받을 수 있어 고객에게 더 유리하다.

이벤트를 위해 최초 선보이는 ELS 3종은 11일부터 14일까지 청약이 가능하다. 홍콩지수(HSCEI), 유럽지수(EUROSTOXX50), 미국지수(S&P500)로 조합되어 있고, 쿠폰은 연 8%에서 최대 10%에 이른다.

청약은 하나금융투자 모바일 트레딩 어플리케이션인 ‘1Q MTS’와 홈 트레이딩 서비스인 ‘1Q HTS’ 및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1000만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김현엽 하나금융투자 금융상품추진실장은 “코로나19가 불러온 언텍트 문화가 증권에서도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하나금융투자도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All Hana ELS 비대면 특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손님케어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