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1 14:05
웰컴저축은행 웰뱅톱랭킹 OK캐쉬백 오퀴즈 실시.
웰컴저축은행 웰뱅톱랭킹 OK캐쉬백 오퀴즈 실시

'웰컴저축은행 웰뱅톱랭킹'이 11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날 OK캐쉬백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2시·3시·4시·5시·6시 정각)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웰컴저축은행 웰뱅톱랭킹'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또 친구에게 퀴즈를 공유하면 1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웰컴저축은행 웰뱅톱랭킹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웰컴저축은행 어플리케이션 '웰뱅'에서는 5월 ○○일부터 최대 연 ○% 금리로 가입할 수 있는 '웰뱅톱랭킹 적금'을 선착순으로 가입 진행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을 구하세요"의 실시간 정답은 '17'이다.

오후 3시 문제 "웰뱅톱랭킹 적금은 웰컴저축은행 어플리케이션 ㅇㅇ을 통해 웰뱅톱랭킹(야구)게임에 참여하여 획득한 누적포인트 구간에 따라 우대이율이 적용되는 적금상품"의 정답은 '웰뱅'이다.

오후 4시 문제 "매달 1등에게 ○○○○ 경품을 지급하는 웰뱅톱랭킹! 웰컴저축은행에서 야구 승리는 이끈 주인공을 맞춰보세요! (한글로 입력)"의 정답은 '일천만원'이다.

오후 5시 문제 "웰뱅톱랭킹 적금'은 '웰뱅톱랭킹(야구)' 게임참여를 통해 최대 연 2.50% 우대이율이 적용되며, 당행 자동이체 및 예적금 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 적금 가입 고객은 최대 연 6.0%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 경기가 있는 날마다 경기 중 최고의 활약을 펼칠 타자와 투수를 맞춰보세요!"의 정답은 '프로야구'이다.

오후 6시 문제 "오후 6시 문제 "프로야구 팬들을 위해 만든 ○○○○○○ '웰뱅톱랭킹(야구)'~! 경기 중 상황 중요도에 따른 가산점과 승리기여도를 합산해 타자와 투수의 기록 랭킹을 매기는 신개념 야구 선수 평가 시스템으로 월간 랭킹 1등에게는 일천만원을 경품으로 지급합니다"의 정답은 '웰컴저축은행'이다.

한편, 웰컴저축은행은 프로야구 팬을 위한 '웰뱅톱랭킹(야구)' 정기적금 상품을 11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대 연 6% 금리가 제공된다.

이 상품은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시작한 웰뱅톱랭킹 게임 이벤트와 연계됐다. 매월 최고의 활약을 펼친 투수와 타자를 고른 참가자에게 상금 1000만원을 전달하는 웰뱅톱랭킹 참여 횟수에 따라 우대금리가 지급되는 방식이다.

올해 프로야구 144경기 중 70경기 이상 참여하면 누구나 연 2.5%포인트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적금 계약기간 내 5회 이상 입출금통장으로 자동이체하면 연 1.0%포인트, 웰컴저축은행 첫 이용고객이면 연 1.0%포인트 금리가 지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