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1 17:04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십사일동안(대표 최유미 이하 14일동안)은 가정의달을 맞아 5월 최대81%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상품은 2주 무제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2주 14일동안 핫필라테스, 디톡스코쿤, 바디슬리밍 트리트먼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핫필라테스는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몸 상태로 빠르게 전환시켜 체지방 감량과 바디 밸런스를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디톡스코쿤은 지방을 둘러싸고 있는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켜 자율신경, 호르몬계, 면역 시스템을 정상화 시켜주는 캡슐 토탈케어이다.

바디슬리밍 트리트먼트는 중저주파를 이용한 국소 비만 해소 프로그램으로 팔뚝 ,복부, 허벅지, 종아리 등 고민되는 부위에 부착하여 체지방 감소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한 14일동안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여의도점, 강남점, 건대점, 수원점 등 전국 13개 지점에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14일동안 전국 각지점에서 운영되고 있는 1:1 면역강화 스페셜 프로그램과 디톡스코쿤 무제한, 100%핸들링 림프드레나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14일동안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다이어트 부문 1위 10년 연속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14일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