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1 18:01
꼬북침구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꼬북침구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5월 가정의 달 기념! 꼬북친구 반값은 11일 오후 6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꼬북베개는 3년간 임상실험을 통해 인체에 최적화하여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함과 동시에 바른 ㅇㅇㅇㅇ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라고 물었다.

이날 돈버는퀴즈 힌트는 '꼬북침구 반값'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경추자세'이다.

"꼬북베개는 인체공학적 설계 및 연구를 통하여 목의 ㅇㅇㅇㅇ를 유지시켜 편안함과 동시에 바른 경추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곡선형태'이다.

"꼬북토퍼는 ㅇㅇㅇㅇㅇㅇㅇ를 적용하여 등뼈를 기준으로 약 13~15도 각도의 가장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수면 각도를 잡아줍니다"의 정답은 '인체공학적설계'이다.

"꼬북허리쿠션은 인체공학 원리를 적용한 설계로 1mm의 빈틈없이 ㅇㅇㅇㅇㅇㅇ로 바른자세를 완성합니다"의 정답은 'c커브서포트'이다

한편, 라이프굿즈는 5월 가정의 달 기념 '꼬북침구 반값'(꼬북베개+꼬북허리쿠션+꼬북토퍼) 이벤트를 진행한다.

꼬북베개는 라돈으로부터 안전하다. 음이온을 인위적으로 발생시키는 어떠한 광물질 파우더도 사용하지 않아 발암물질 걱정이 없다. 또 인체공학적 설계 및 연구를 통해 제작되었으며 목으로 베는 베개다. 또 어떤 자세에서도 바른 경추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