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2 10:2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최근 취업난, 경력단절 등 불안정한 고용시장 속에서 큰 수익을 기대하기란 매우 힘들다. 이에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분야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부동산경매다. 부동산경매는 수익이 좋은 건물 또는 다세대 주택을 낮은 가격에 낙찰받아, 높은 임대료 수입을 통해 안정적인 노후를 대비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러한 부동산경매를 비롯한 소액경매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의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소액경매, 부동산경매에 무턱대고 뛰어들 수는 없다. 전문가에게 기초부터 탄탄히 배워 기본적인 사항을 잘 숙지해 놓는다면 부동산경매 등에 대한 선구안을 충분히 키울 수 있다.

유튜브 채널 ‘대장TV’를 운영 중인 김상준 대표는 이처럼 소액경매, 부동산경매에 뛰어든 초보자들을 위한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김상준 대표는 자본주의 세상에서 살아남는 방법은 물론, 노동을 하지 않아도 제2의 월급 및 수입이 발생할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의 경제적 자유를 소개하고 있는 중이다.

대장TV의 경우 단순 강의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다. 리얼리티 경매 현장을 구독자와 함께 나누고, 유튜브 최초로 리얼 경매 및 사업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모든 노하우와 정보를 실제로 실행하는 등 결과로서 보여주고 있다고 대장TV 김상준 대표는 말한다. 구독자는 실제 노하우를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도움을 받게 된다.

경제적 자유를 위한 대장TV 카페도 운영 중이다. 대장TV에서 직접 운영하는 카페는 경매 초보가 받으면 좋을 정보가 가득하며, 이곳에서 컨설팅 및 교육상담 신청도 가능하다. 또 간단한 추천 물건표 및 무료 물건 분석, 경매교육 수강 후기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고 대장TV 김상준 대표는 말한다.

김상준 대표는 “운이 아니라 노력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는 것이 바로 경제적 자유다. 초기 투자금이 적어 시작을 주저하는 분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모든 노하우와 정보를 실제 실행 및 결과로 보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김 대표는 “원하는 수익 혹은 불로소득을 통해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도록 돕겠다”면서 “대장TV와 함께한다면 노동하지 않아도 매월 천 만원의 소득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