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20.05.12 11:46

가입고객 2500명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다이슨 선풍기 등 지급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 (사진=박지훈 기자)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 (사진=박지훈 기자)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우리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더하기 적금',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랑 더하기 적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 채널로 적금 가입한 고객 중 1440명 추첨해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커피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적금은 스무살우리, 시니어플러스우리, 우리WON모아 적금이다.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두 달간 비대면 채널을 통해 예금 가입한 고객 중 1060명을 추첨해 다이슨 선풍기,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등을 준다. 이벤트 대상은 WON예금,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우리WON모아 예금이다.

두 이벤트는 총 2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각각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중복 당첨의 기회도 가능하다. 비대면채널에서 해당 상품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예년과 다르게 가정의 달 행사가 축소된 경향을 보이는 것이 아쉽다”며 “우리WON뱅킹 사랑 더하기 예·적금이벤트로 총 2500명에게 제공하는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사랑으로 가득찬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