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5.12 14:04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연출컷 (사진제공=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연출컷 (사진제공=한율)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한율이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율의 스테디셀러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1989년부터 이어진 아모레퍼시픽의 깊이 있는 쑥 연구로 탄생한 효능 원료 ‘어린쑥 강화수’를 담은 수분진정 크림이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피부 속 수분 공급은 물론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대한 진정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어린쑥 강화수는 강화쑥의 진정 효능이 가장 우수한 시기에 쑥을 채취한 뒤 이를 에센셜 증류법으로 추출해 쑥의 에센셜 오일을 더한 효능 원료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한번 무너지면 관리하기 힘든 피부 속 수분 장벽을 일시적으로 회복시켜 줄 뿐만 아니라, 24시간 동안 수분 장벽을 보호해 준다. 

나도 모르게 손대서 손상된 얼굴, 외부 열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얼굴, 맞지 않는 화장품 성분으로 자극받은 얼굴까지 3대 피부 스트레스 모두를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된다.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올리브영,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에서는 50㎖ 본품과 25㎖ 견본에 ‘어린쑥 시트마스크’ 1매까지 포함한 론칭 기획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