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5.12 17:25

가고 싶은 여행지 배경에 푸조 모델 합성해 응모...3박 4일 주말 시승권 제공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푸조가 코로나19로 위축된 고객들의 일상에 봄의 희망찬 기운을 전달하기 위해 5월 한 달 동안 ‘푸조 리푸레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푸조 리푸레쉬 캠페인은 온라인 여행 콘셉트의 ‘푸조 리푸레쉬 랜선 여행 이벤트’와 봄의 향기를 전하는 향초 및 공기 청정기를 선물로 마련한 ‘푸조 리푸레쉬 전국 시승 행사’로 구성된다.

푸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푸조 리푸레쉬 랜선 여행 이벤트’는 고객들이 평소 가고 싶었던 국내외 여행지 배경에 푸조 508이나 푸조 3008 SUV, 그리고 푸조 5008 SUV 중 한 모델을 선택해 합성한 뒤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모델 별로 한 명을 추첨해 해당 차종의 3박 4일 주말 시승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12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달 19일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푸조 리푸레쉬 전국 시승 행사’도 진행한다. 플래그십 세단 푸조 508과 최근 누적 판매량 5000대를 돌파한 베스트셀링 모델 푸조 3008 SUV, 4000만원 대 프리미엄 7인승 SUV인 푸조 5008 SUV 등 푸조 전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 내 시승 행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일정과 전시장, 그리고 시승을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푸조가 자랑하는 디퓨져 시스템의 세가지 향을 담은 향초를 증정하며, 5월 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와 푸조X밀레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들이 코로나19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세이프 & 클린 서비스 캠페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달 30일까지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항균필터 무상 교체(부품 및 공임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휴대용 손 세정제도 무상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