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20.05.12 18:35

"리스크 크지 않으면서도 예금보다 높은 수익 기대"

SC제일은행 종로구 본점 (사진=박지훈 기자)
SC제일은행 종로구 본점 (사진=박지훈 기자)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SC제일은행은 오는 6월 말까지 월지급식 펀드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저금리·저성장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매월 안정적인 현금 수입을 추구하는 고객의 관심과 수요에 부합하는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고객은 6월 말까지 월지급식 펀드에 가입하면 된다. 1000만원 이상 가입하면 1만원, 1억원 이상 가입하면 5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가입자 중 추첨에서 뽑힌 10명은 에어팟 프로 또는 갤럭시 워치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월지급식 펀드는 일정 금액을 펀드에 예치하고 펀드 투자에서 발생하는 수익으로 미리 정해놓은 비율에 따라 분배금을 매월 받는 상품이다. 주로 고배당주, 고금리 채권 등에 투자해 발생하는 수익을 통해 안정적으로 분배금을 지급한다.

콜린 치앙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장은 “저금리 흐름이 장기화되면서 투자처를 고심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월지급식 펀드는 상대적으로 리스크가 크지 않으면서도 예금보다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매력적인 투자 대안”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이나 홈페이지,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