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3 00:13
'불타는 청춘' 오승은 안혜경 조하나 최민용 강문영 김광규 구본승 박선영 (사진=오승은 SNS)
'불타는 청춘' 오승은 안혜경 조하나 최민용 강문영 김광규 구본승 박선영 (사진=오승은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불타는 청춘' 오승은의 출연 소감이 눈길을 끈다.

오승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타는청춘 #최고 #시청률 #응원 해주신 많은분들께 #감사 드려요~ 거참 #이상하네 #자꾸생각나 ♡#묘한 #매력 #불청 #활활 #불태우리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오승은이 안혜경, 조하나, 최민용, 강문영, 김광규, 구본승, 박선영 등 '불타는 청춘' 멤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여성 출연자들의 환한 미소와 빼어난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오승은은 12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딸들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이날 강문영은 홀로 딸을 키우고 있는 공통점을 지닌 오승은에게 관심을 보였고, 육아에 대해 비슷한 고민을 한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함께 얘기할 시간을 가졌다. 오승은은 강문영에게 초보 엄마로서 아이에게 받았던 상처와 미안함을 고백했다. 오승은은 대화 도중 눈물을 보였고 강문영은 "네 잘못이 아니야"라며 진심으로 위로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