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5.13 13:42

공식 서비스센터서 무상 살균‧소독 서비스 진행…사고 견인 지원, 10만㎞ 고객 지원 상시 운영

혼다 어코드 터보 (사진제공=혼다코리아)
혼다 어코드 터보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혼다코리아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의 안전‧안심‧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는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살균 및 소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 수리‧정비 시 시트 커버, 핸들 커버, 발판 등 일회용 커버를 필수적으로 사용하고, 차량 정비 완료 후에는 소독 연무기 또는 스프레이 등을 사용해 남아 있을 수 있는 유해균을 최대한 제거하도록 하고 있다.

혼다 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사고 견인 지원 서비스와 10만㎞ 고객 지원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사고 견인 지원 서비스는 사고로 인해 차량 파손이 발생한 경우, 모든 고객이 차량을 안심하고 수리할 수 있도록 가까운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로 차량 무상 견인을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다양한 긴급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마련된 24시간 혼다 긴급 출동 서비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10만㎞ 고객 지원 서비스는 장기 운행 차량을 안전하게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바우처를 제공한다.

정식 수입된 차량에 한해 등록일 기준 5년경과 또는 주행거리 10만㎞ 이상 차량은 엔진 벨트류, 앞‧뒤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오일, 미션 오일, 연료필터, 스파크플러그, 워터펌프, 냉각수, 파워스티어링 오일 등 10가지 소모품의 부품 및 공임비를 포함한 정비 비용에 대해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수리 및 정비 혜택도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무상 수리를 제외한 모든 수리‧정비 시(사고 수리 포함) 정비 금액 별로 최대 2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은 5만원, 200만원 이상 시 10만원, 300만원 이상 시 20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자차 사고 수리의 경우, 상품권 대신 자기부담금 50% 한도 지원으로 대체 가능하다. 타이어,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부품을 교체할 시에는 부품 가격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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