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5 10: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최근 ‘마카’를 원료로 한 식품이 많아지면서 ‘마카의 효능’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마카는 활력 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식물로, 주로 뿌리를 가루분이나 알약 상태로 섭취한다. 이렇게 마카는 기력에 좋다고도 알려져 있지만 호르몬을 조절하는 성분으로 인해 피부보호에도 효과가 있다.

해외 제품 구매가 까다로운 상황에 마주하게 되자, 국내 대체품으로 눈길을 돌리는 이들도 적지 않다. 그런 중 ‘케이마운틴’이 마카로 만든 여성전용제품을 출시하며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케이마운틴 관계자는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마카 영양제는 대부분 남자를 위한 제품으로 여성들이 섭취하기에 모호한 부분이 많았다. 여성용 마카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케이마운틴 레이디’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케이메이드 측은 오랜 연구 끝에 여성에게 도움이 된다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들을 조합해 여성을 위한 마카제품 ‘케이마운틴 레이디’를 개발했다. 이는 여성만을 위한 마카영양제로서 출시 직후부터 유명세를 타 많은 여성 고객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케이마운틴 관계자는 “여성에게 필수적으로 필요한 콜라겐, 히알루론산, 석류 비타민, 세븐베리 등과 피부미용및 호르몬불균형개선 등 여성의 신체적 밸런스 조절에 좋은 성분을 담아 만들었다. 제품 하나로도 다양한 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큰 메리트”라고 설명했다.

한편, 여성 피로회복제 ‘케이마운틴 레이디’는 국내에서 제조 및 생산되고 있는 제품이며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