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5.14 10:5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바이탈힌트코리아’가 ‘해먹라이프 베타버전’을 론칭한다.

해먹라이프는 ‘잘 먹고 잘 사는 세상의 모든 방법’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워, 밀레니얼 세대가 집에서 쉽게 라이프스타일 영역의 학습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체험형 클래스를 제공하는 유료 컨텐츠 및 커머스 서비스다.

다이어트 홈트레이닝과 요가 클래스를 시작으로 베이킹, 건강식은 물론 음식과 건강에 초점을 맞춘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연달아 오픈할 예정이다.

맞춤형 레시피 추천 서비스이자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올해를 빛낸 앱에 선정된 바 있는 ‘해먹’에서 론칭하는 서비스로 기존 해먹 플랫폼 회원 170만 명과 130만 SNS 구독자를 대상으로 요리 레시피는 물론, 라이프스타일을 향상시킬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레시피 컨텐츠와 상품들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해먹라이프의 체험형 온라인 클래스는 강의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이 진행되는 강의형 클래스, 일시정지하지 않아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체험형 레시피 클래스, 체험형 강의 클래스 등 3가지 타입의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온라인 클래스를 표방하고 있다. 

강의 준비물과 일대일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일대일 코칭권이 준비되어 있어, 아무 준비 없이 클래스를 쉽게 습득하고 누구나 영상 속 강의를 그대로 따라하며 완강까지 계속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정지웅 바이탈힌트 대표는 “레시피라면 자신있는 해먹이 먹는 고민에 대한 해결을 넘어, 자기관리 즉, 잘 사는 것에 대한 고민도 해결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