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5.14 11:12

DS 7 크로스백과 DS 3 크로스백 전시…DS 3 크로스백 1박 2일 시승권 포함 숙박패키지

DS 3 크로스백 모델 (사진제공=DS 오토모빌)
DS 3 크로스백 모델 (사진제공=DS 오토모빌)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PSA그룹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14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롯데시티호텔마포에 전 모델을 전시하고 DS 3 크로스백 시승권이 포함된 제휴 숙박 패키지를 마련했다.

공덕역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마포에는 플래그십 SUV DS 7 크로스백과 컴팩트 SUV DS 3 크로스백이 전시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현장의 QR코드를 스캔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서울과 경기도 지역에 한해 영업사원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이동해 차량 시승과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전시기간 동안 롯데시티호텔마포 슈페리어 더블 또는 디럭스 트윈 1박과 2인 조식, DS 3 크로스백 1박 2일 시승권, DS 사은품이 포함된 숙박패키지를 12만원(부가세 별도)에 한정 판매한다.

롯데시티호텔마포 홈페이지, 유선 또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차량은 7월 12일까지 서울‧경기지역 한정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탁송 받아 이용할 수 있다.

구매고객 대상 제휴 특전도 제공한다. 5월 한 달간 DS 3 크로스백 그랜드시크 오페라 트림을 구매하는 고객은 5년‧10만㎞ 보증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과 190만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