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5.14 11:5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다날핀테크는 페이코인(PCI)으로 골프존파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약 1300여개 골프존파크에서 페이코인 앱을 통해 페이코인(PCI)결제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골프존 모바일 앱에서도 사용자가 보유한 페이코인(PCI)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골프존파크 결제 오픈을 기념해 다날핀테크는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페이코인(PCI)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2주간 골프존 앱에서 ‘페이코인 동의하기’를 완료하는 첫 사용 고객에게 2000원 상당의 페이코인(PCI)을 지급한다. 

다음달 9일까지 약 한 달간 골프존 앱에서 골프존파크 매장 간편예약 후 라운드 이용 고객에게는 1회당 2000원 상당의 페이코인(PCI)을 지급한다.

페이코인(PCI)은 현재 도미노피자, 교보문고,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SSG머니 등 업종 내 대표브랜드 포함  약 6만여 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다날핀테크는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페이코인(PCI)을 통해 중간사업자를 대폭 줄여 가맹점에는1% 수준의 낮은 수수료와 빠른 정산주기를 제공하고, 페이코인 앱 사용 고객에게는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황용택 다날핀테크 대표는 "사용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페이코인이라는 브랜드를 세상에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