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4 16:01
똥기사의 화이버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진행
똥기사몰 화이버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진행

14일 오후 4시 '똥기사의 화이버슬림' X싸다 기절? 궁금의 쾌변템 똥기사몰 리뉴얼기념 20% 할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똥기사몰은 OO을 하면 화이버슬림 6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Free Gift 쿠폰을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똥기사의 화이버슬림'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가입'이다.

"화이버슬림은 제형이 업그레이드 되면서 ㅇㅇㅇㅇㅇ으로 쉽게 섭취가 가능해졌습니다"의 정답은 '편한목넘김'이다.

"똥기사몰은 가입만 해도 ㅇㅇㅇㅇㅇ ㅇㅇ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Free Gift 쿠폰을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화이버슬림6포'이다.

"화이버슬림은 최근 성분 Upgrade 를 통해 ㅇㅇ에 좋은 건 더 넉넉하게 넣었습니다"의 정답은 '쾌변'이다.

한편, 똥기사몰은 5월 14일 16시~19시까지 3시간 동안 리뉴얼 기념으로 전제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